저는 지난 5월 제11대 재경총동문회 한상헌회장님의 갑작스런 유고로 재경총동문회 회칙에 따라 수석부회장으로서 회장 직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한상헌회장님이 취임 후 구상하시고 실천에 옮기시려고 노력하셨던 것들을 이어받아 재경동문회 회원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하면서, 동문회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모교가 글로벌 충남대학교로서의 발전과 동문 선·후배님들, 그리고 재학생 동문후배님들의 성공디딤돌이 되어드리기 위해 충남대학교 재경총동문회의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재경동문 여러분을 위한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이의 실천을 통해 동문회의 활성화에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동문 여러분들의 애로사항 목소리를 하나하나 소중히 듣고, 좋은 소식들은 동문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동문 선·후배님들 간의 호라발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친목 도모 및 정보와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모교와 재경동문회가 한 가족이 되어 고충과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모두에게 자랑스러운 동문회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과 동문가족이라는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 또한 되리라 확신합니다.

끝으로 동문 여러분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