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6-13 14:30
[장학재단] 2019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3  
   2019년 2학기 총동창회 장학생선발 공고 및 신청서식_최종.hwp (75.5K) [34] DATE : 2019-07-03 13:38:42

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19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19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타 기관에서 2019년 2학기 포함하여 1년 이상 기간 등록금에 상당하는 장학금을 지원 받는 자는 제외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다만 신청 현황 및 내부 심사에 따라 전체 선발 인원 중 약간 명을 선정하여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급할 수 있음. (별도 신청 불가)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20명 이내 (장기 장학생 0명 포함)
나. 장학금액: 최대 150만원 (해당 학기)

※ 장기 장학생: 지원자 중 1,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기 장학생 약간 명 선발 예정(자격조건 유지 시 정규 학기 계속 지원)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2019년 1학기 포함)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각 1부 (2019년 1월~6월분)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1부 ※하단 참조

※ 각종 증명 서류는 접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필요한 경우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기간: 2019년 7월 18일(목) ∼ 7월 26일(금)
나. 결과발표: 2019년 8월 23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19년 8월 말
라. 증서수여식: 2019년 9월 초 (참석 필수)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또는 우편접수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사무처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라. 홈페이지: www.icnu.net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